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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반품시 꼭 확인하셔야 할 공지사항

작성자 wingsmall(ip:)

작성일 2020-06-10

조회 26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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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협력사 상품구매 및 교환&반품시 확인사항]


- [스티릿패션 / 트랜드샵] - 카테고리 상품은 협력사의 상품으로 윙스몰 물류센터가 아닌 각 협력사의 배송시스템에 의해 협력사 자체에서 발송이 되는 상품들입니다.

- 교환/반품시에는 각 상품 상세정보에 들어가셔서 협력사의 교환&반품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력사 상품의 교환&반품은 각 협력사로 따로 접수하셔야 하며, 각 협력사 별로 교환&반품을 따로 보내셔야 합니다.)

- 협력사의 전상품들은 무료배송으로 발송해 드리며, 윙스몰 자사상품과는 별개로 발송됨으로 부득이 합포가 불가합니다.

- 윙스몰 자사상품의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조건에 협력사의 상품은 포함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시 꼭 확인하셔야 할 공지사항]


- 교환/반품안내

교환/반품 상품이 수령하신 택배사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Q&A게시판 or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콜센터 접수 없이 발송 방법

- 방법1 - 수령하신 택배사로 연락 후  → 1번 → 1번 → 송장번호 입력 후 택배 신청 하시고 메모 동봉 or 게시판 접수하고 보내주세요.

방법2 - 회원로그인(비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법3 - Q&A 게시판으로 글 신청시 택배사 요청 또한 가능합니다.

방법4 - 카카오톡 상담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을 직접 접수 후 보내주시는 경우 게시판으로 반품/교환 관련 게시를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매 사은품의 경우 전체 상품이 발송이 안될시 마지막 출고 상품과 함께 발송되고 있습니다.
- 부분배송을 받으신 경우 모든 상품 수령 후 반품신청 해주세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 상품이 수령하신 택배사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상품 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으로 진행해드릴수 없습니다

- 부착되어진 텍(바지류 상품) 제거의 경우 사용의 목적으로 제거로 간주되오니 반품/교환시 해당 내용 필히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시 착용상품,향기가 있는 상품, 박스 포장의(제화 박스등) 훼손 등으로 새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니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반송시 배송비 고객 부담입니다.

- 간단하게 제거 가능한 실등의 경우 경미한 수준으로 불량으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려요.

- 불량이라 하더라도 받아보신 상품에 착용흔적/ 향기/ 오염/ 임의수선 흔적이 있을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세요. 착용의심,세탁등의 상품의 경우 수선발송이 가능합니다.

- 단추구멍이 작거나 막혀있는 경우는 가위로 제거 후 사용이 가능하여 불량 진행이 어렵습니다. 다치지 않도록 살짝 잘라 사용 부탁드려요.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교환/반품 상품이 수령하신 택배사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상품 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으로 진행해드릴수 없습니다.


- 제품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무상으로 진행 됩니다. 옵션이 변경되는 경우 편도 배송비 발생.

 

- 동일 상품 사이즈/컬러 변경 교환시 : 왕복 6.000원  [사이트하단 계좌로 이체 후 게시글로 입금날짜/입금자명/금액 기재 후 입금했어요 남겨주세요] 

  타상품 교환신청으로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미만인 경우 초기료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금액동봉 하지 말아주세요. 임의 동봉 후 분실시 보상이 불가능하여 재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 부탁드려요.


- 반품신청 후

  7만원 이상 구매, 반품 후 최종 금액 7만원 이상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반품 후 최종 금액 7만원 이하시 6,000원

  주문시 배송비 3,000원 결제건 반품시 도착된 배송비 3,000원 발생, 초기계산된 배송비 환불 되지 않습니다.


- 카드결제자 + 무통장입금 분들은 차감 취소 가능 , 실시간결제,휴대폰결제 차감과 부분취소 불가로 재결제진행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 & 전화 문의)

- 모든 상품에서는 향취,화장품,오염,냄새등등 착용의심으로 보여지는 현상이 있을시는 반송이 됩니다.(배송비 고객 부담)

- 무료배송 쿠폰 적용후 반품시 구매조건이 2만원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품비용 6,000원 발생  (쿠폰은 소멸)

- 쿠폰+적립금등 사용된 구매건은 사용 조건 충족이 안되는 경우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반품 후 사은품 금액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납 필요하며, 발송전 취소시 임의 취소 되고 있습니다.




- 카드결제 : 주문(반품) 전체취소 or 부분취소 가능 (취소 확인의 경우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됩니다)

- 무통장 입금 : 취소(반품) 결제된 금액으로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 : 당월 결제건에 한하여 전체 취소만 가능 , 전월 결제건 취소는 수수료 4% 차감 후 계좌환불로 가능, 회원의 경우 예치금 환불 가능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 결제 은행에 따라 부분취소 불가능한 경우 재결제 or 예치금 환불 or 수수료4% 제외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상품의 불량/오배송일경우]

교환/반품 상품이 수령하신 택배사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상품 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으로 진행해드릴수 없습니다


-불량일 경우 불량인 부분 확인할수 있도록 간단한 메모 또는 테이프,스티커등으로 불량부분을 표시해주세요~
 (표시가 없을경우엔 하자로 인정이 안되 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으니 꼭! 표시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 게시판 접수 후 발송해주세요.

- 불량으로 동일 상품 교환/반품시 전액 윙스몰 배송비 부담입니다.

- 간단하게 제거 가능한 실등의 경우 경미한 수준으로 불량으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려요 -
- 불량이라 하더라도 받아보신 상품에 착용흔적/ 향기/ 오염/ 임의수선 흔적이 있을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세요~

   착용의심,세탁등의 상품의 경우 수선발송이 가능합니다.
- 상품의 불량/오배송일경우에 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택배비 차액(한진 택배 3,000원을 제외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 상품 하자의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색상,사이즈,타 상품) 및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운임비중 편도 운임비(3,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하자&오배송 + 변심반품으로 반품시 > 변심반품으로 무료배송 조건이 안되는 경우 초기료 3,000원 발생됩니다.

- 하자&오배송 교환이 아닌 반품시 초기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 하자&오배송 반품시 쿠폰 사용 조건이 안되는 경우 해당 쿠폰 차감이 있습니다 (쿠폰은 소멸)

- 사은품등 반품 후 금액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납 필요합니다.




우체국 택배 반품주소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C동 3층 윙스몰 물류센터


타택배 이용시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31길 12 우정빌딩 3층(윙스몰)


(고객님에 성함과 연락처 메모동봉 필수)





 * 휴대폰 결제시 주의 사항

-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월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ex. 결제2015.1.1일  / 취소 시일 2015.2.1일)

 

- 결제월이 지난 경우 예치금 (원하시는 경우) or 계좌환불 접수만 가능하며, 계좌환불시엔 금액에 4% 수수료 차감이 있습니다.

 구매시 & 반품시 유의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자상거래 공정거래 표준약관 *



[공정거래 15조 1항]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규정되어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공정거래 15조 2항]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혹은 회손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공정거래 16조 3항]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시행령 21항]



소비자의 청약철회를 통해 통신판매사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약되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장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2.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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