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뒤로가기
제목

일단 플렛메이트의 이 데님 옷은 탈부착 가능한 밍크 퍼가 첫번째 포인트 인듯합니다.

작성자 m****(ip:)

작성일 2018-12-09

조회 1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단 플렛메이트의 이 데님 옷은 탈부착 가능한 밍크 퍼가 첫번째 포인트 인듯합니다. 밍크퍼를 부착했을 때와 떼었을때의 옷의 느낌이 아~주 다르더라구요~ 떼었을때는 그냥 편하게 살짝 박시한 캐주얼 스타일의 데님 코트를 입은 느낌이라면 밍크퍼를 부착했을 때의 느낌은 너무나 러블리하게 나를 꾸며주면서 세미정장의 느낌까지 같이 표출 할 수 있었어요! :) 두번째 포인트는 바로 허리에 있는 벨트! 벨트를 꼭!!! 차줘야 호리한 허리 표현을 할 수 있어서 더 여성스러워 보여요~ 하지만 단점은 퍼가 살짝 털이 잘 빠지는 편이고 팔쪽 라인에 붙이는 퍼는 퍼를 고정시키는 단추가 한 개 밖에 없어서 잘 빠지는 단점이 있답니다...; ㅜ 안감으로는 하얀색 양털이 배겨져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따뜻하지는 않아서 요새처럼 추운 날씨에는 못입고 초겨울&가을에 입기 좋을듯요~^^ 옷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 강추요 ㅎ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3acacfbba4e07d50.jpg , 8dc59cddd8d2f66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